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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센터 > 자주하는 질문 목록

주문 / 결제 목록

  1. 주문 확인은 어떻게 할 수 있나요?

    주문이 정상 접수되면 이메일과 휴대폰 문자 서비스를 통해 알려드리고 있습니다. [마이페이지] > [주문/배송]에서도 주문내역을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비회원 구매인 경우, 사이트 상단 [주문/배송]을 클릭하여 비회원으로 로그인한 후 확인 가능합니다.

  2. 비 회원도 주문이 가능 한가요?

  3. 카드 결제하려는데 결제창이 뜨지 않아요.

  4. 카드 결제는 되었는데 주문 내역이 보이지 않아요.

  5. 입금했는데 아직도 입금 확인중으로 나와요.

  6. 결제금액보다 더 많이 입금한 경우는 어떻게 하나요?

  7. 주문한 상품을 변경하고 싶어요.

  8. 주문을 나눠했는데 같이 보내주실 수 있나요?

  9. 주문자 정보나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어요.

  10. 주문 후 언제까지 입금해야 주문취소가 되지 않나요?

  11. 영수증을 상품과 함께 보내주세요.

  12. 세금계산서를 발행해 주세요.

상품 / 포장 / 배송 목록

  1. 배송 받은 상품이 파손되었을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  2. 이미 주문을 했는데,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어요.

  3. 오늘 주문하면 언제 받을 수 있나요?

  4. 주문한 상품들을 각기 다른 주소지로 받을 수 있나요?

  5. 택배 조회결과 반송 되었다고 합니다.

  6. 배송완료라고 되어있는데 상품을 수령하지 못했습니다. 

  7. 해외배송도 가능한가요? 

취소 / 반품 / 교환 목록

  1. 주문을 취소하고 싶어요. 

  2. 상품을 교환/반품하고 싶어요. 

  3. 신용카드로 결제하였는데 취소는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? 

  4. 비회원 구매시 교환/반품이 되나요?